문의하기

문의하기

[좋은세상 고충 2017-1] 고충처리 결과 안내

작성자
좋은세상이웃사람들
작성일
2018-08-02 15:20
조회
844
2017. 7.18 관내 건의함에 접수된 의견입니다.



[좋은세상 고충 2017-1]  <이용자 및 활동지원인력 고충 처리 공고문>

기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2017년 7월 18일에 접수된 이용자 고충에 대해 아래와 같이 처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 요청사항
여자화장실 악취 개선

○ 처리방안
지난7월 18일에 기관 의견 건의함을 통해 요청하신 내용과 관련하여 7월 21일(금)에 진행한 고충처리위원회의 결과입니다.

제안자의 의견에 따라 7월 20일(목)에  여자화장실 악취 유발의 근원을 찾기 위해 건물 관리실에 요청하였고, 이에 따라 빠른시일내에 정화조 분뇨 처리를 시행하기로  하였음.
향후에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여 기관 시설에 대한 고충처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함으로써 좋은세상이웃사람들을 이용하는 분들의 편의를 도모하도록 함.

○ 고충처리 신청인 개별 공지

신청인 정보 미기재 건으로 개별 연락 불가

○ 이용자 고충 처리 공개
본 이용자 고충 처리 내용은 관내 게시판과 기관 홈페이지에 7월 24일(월)부터 8월 7일(월)까지 15일 동안 공개됩니다.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행동으로 옮기는 좋은세상이웃사람들이 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요청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02-2652-3737                                        · 홈페이지(커뮤니티-의견게시판)
· 이용자 건의함(기관 출입문 왼쪽 벽면 설치)      ※ 담당자 : 전담인력 나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