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기관은 21일 오전 11시 한국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2021-2022 회장동기회와 함께 좋은세상이웃사람들 1층 식당에서 지역 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모시고 복날 나눔잔치를 진행했습니다.

행사는 관내 지역 어르신, 장애인 등 500여 명에게 기관에서 직접 끓인 삼계탕과 떡, 과일, hy(한국야쿠르트)에서 후원한 냉커피 등을 제공하여 건강한 몸으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를 바라는 취지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좋은세상이웃사람들과 함께 행사를 준비한 한국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오진철 회장은 “오늘 자리를 함께한 라이온들을 대표하여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라이온스클럽은 지역과 이웃을 위해 힘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가장 먼저 달려와서 돕겠다”라며 행사 준비 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이어서 자리를 함께 한 이기재 양천구청장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이런 행사를 준비해준 좋은세상이웃사람들 관계자와 라이온스협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씀하셨고 맛있는 삼계탕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라며 격려해주셨습니다.

이 행사의 가장 큰 포인트는 삼계탕 그 자체였으며, 20여 가지 한약재가 들어간 육수와 튼실한 삼계닭을 맛본 참석자들은 하나 같이 그 맛에 엄지를 들어 보였는데, 특히 아이 둘과 함께 방문한 부부는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가족끼리 삼계탕 한 그릇씩 먹는 것도 정말 큰 부담이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삼계탕을 아이들에게 맛보여줄 수 있어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우리 기관은 2014년부터 소중한 이웃들과 함께하는 복날 나눔잔치를 이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