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기관은 오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4월 19일에 기관 소속 장애인, 장애인 가족이 함께하는 나들이를 양천구에 있는 서서울호수공원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힐링이란 주제로 평소에 외부 나들이 기회가 많지 않은 장애인분들과 가족들이 외부에서 다양한 놀이와 산책을 통해 휴식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 활동지원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활동지원서비스 교육도 같이 진행하였으며, 이 교육을 통해 평소에 고민이나 새롭게 변경된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 활동지원서비스를 이용할 때 어려움들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 날 나들이에 참여한 신정동 거주 지체장애인 이**님은 “어제까지 비오는 날씨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너무나도 화창한 날씨에 즐거운 레크레이션과 선물도 밪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하시며, 행사를 준비해주신 좋은세상이웃사람들 대표님과 복지사님들께 너무 고맙다”며 소감을 전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들이 다양한 체험을 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행사를 진행할 것이며 장애인들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고 실천하는 기관이 될 것” 입니다.